5 Essential Elements For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파라나 라인하르트 같은 캐릭터의 동작은 방어구의 기계 관절을 고려하여 만들어졌고, 스킨에서 이 부분이 바뀐다면 단순히 외형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행동도 바뀌어야 하므로 플레이어가 알아보기 힘들어집니다.

공격 영웅은 다양한 장비와 능력, 플레이 스타일로 적을 찾아내 교전을 벌이고 제거합니다. 두려움이 없지만 동시에 처치당하기도 쉬운 공격 영웅이 생존하려면 지원이 필요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관련하여 적용되거나 수정된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탱커 딜 힐 모두 뒷 포지션을 잡고 무리하게 뛴 상대를 하나씩 잡아나가면 좋습니다.

- 힐러치고는 기본 공격이 굉장히 강한 편이나, 너무 공격에만 과몰입하지 않는 것이 좋다.

대놓고 쓰는 석양, 한조궁은 위력이 없습니다. 물론 시간 끌기나 위협하기용으로는 가능합니다만 중요한 상황에서 딜러로써의 역할이 중요해지는 시점에서는 적절하게 사용해주셔야 팀의 사기를 끌어올릴 수가 있습니다.

엘리트팀`s 최근 작업 현황 오버워치 듀오 작업현황 게시판은 블라인드 처리가 가능하며

- 폭발형 광역 힐로 대상을 직접 명중시켜 힐을 할 수도 있지만, 최대한 바닥이나 벽 등을 이용하자.

우리 팀 말 많고 조잘대던 활발한 루시우는 조용해졌고 (날 기분 나쁘게 했던 놈이지만 이 때 좀 맘 아팠음)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혹은 대리나 배치로 오버워치 강의 물다이아 찍고 던지는 것들 많음. 유리멘탈 엄청 많으며, 한조 칼픽이 제일 많다. 문제는 한조를 트롤용이 아닌 빡겜용으로 픽하며, 자신이 잘하는 줄 안다는게 문제. 이구간부터 겐지는 프로필을 확인 안해도 좋다. 다만, 시메와 한조 위도우 진지픽이 등장하므로 시메 한조 위도우 전적을 꼭 꼭 확인해 줄 것. 무조건 빼라고 하면 던지니까 조용히 오버워치 대리 프로필 확인 후 노답이면 정중히 바꾸라고 부탁하자.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 아군의 죽음이 충분히 예상되는 적당한 타이밍에 살짝 미리 사용하는 것이 좋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