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Unbiased View of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당연히 메르시가 '집중 포커싱 당하지도 않는 상황에서 프리딜하고 있는 파라를' 그 정도로 독식 케어해 주면

'아 얘네한텐 더 이상 배려를 해 줄 필요가 없겠구나' 라는 걸 뒤늦게서야 뼈저리게 깨닫고

자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의 폭이 넓어야 양보도 할 수 있습니다 ^^ 저는 처음에 거의 양보를 하는 편이구요, 공격 때 제가 겐지를 하면 수비 때는 다른 딜러유저에게 양보를 무조건 합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 힐러치고는 기본 공격이 굉장히 강한 편이나, 너무 공격에만 과몰입하지 않는 것이 좋다.

돌격 영웅은 피해를 흡수하고, 뭉쳐 있는 적들이나 비좁은 요충지 등 요새화된 지점을 부숴 버립니다. 돌격 영웅은 아군의 선두 자리에 서게 됩니다.

실친들 다 골드~플렌데 나만 브론즈인게 존심상해섴ㅋㅋㅋㅋ플레만 찍자하고 열나게 하다가 다이아까지 와버렸당..

It appears like you have been misusing this element by going way too speedy. You’ve been quickly blocked from applying it.

(난 참고로 여자라고 빨아 재끼는 것도 여자인데 잘하시네요 칭찬이랍시고 하는 것도 싫어)

English 한국어 English Auto The browser that you are at present connected to is out of day plus some features are 오버워치 듀오 unavailable.

.. 호그 갈고리 빠지는거 보고 들어가시거나 라인의 경우 망치 각이 안나올 때 힐러나 공격 유닛 썰어주시면 됩니다. 너무 겐지 얘기만 했나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_♥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새해복 만땅 ~~~ ^^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 솔직히 다이아 게임 정말 재밌다. 마스터는 안가봐서 모르겠으나 힐러,탱커 모스트가 많아서 딜러자리 남는 경우도 많고 다들 자기가 운용하는 챔프에 대한 기본 센스가 있어서 힐과 방벽도 잘 들어온다.

Report this wiki page